인천이색데이트, 놀러와 실내낚시카페 소개.

 

 

 

 

놀러와 실내낚시카페를 소개 합니다.

영업시간이 오전10시부터 새벽5시까지라 완전

새벽까지 놀수있어요~~

 

들어서자 마자 모습인데요

 

처음에는 담배엄청피고 할거같았는데 요즘 낚시터는

 

예전과 다르게 엄청깔끔 하더라구요

 

아이들도 많이있구요. 그래서인지

 

흡연통제시간이 있더라구요 비흡연자인 저에게는

 

이런점도 맘에 들었어요

 

평일에는 오전10시부터 오후18시까지 통제하는데

 

아이가 없으면 상황에 따라 변경되기도 한답니다

 

주말에는 오전10시부터 오후18시까지

 

무조건 통제!

 

전 주말마다 갈거같아요 깔끔하고 입구부터

 

상쾌한 방향제향이 솔솔~

 

 

다들 엄청 열심히 하죠. 엉덩이 들썩들썩 잡으면

 

저절로 일어나게 된다는 사실 ㅋㅋ

 

 

 

화장실도 맘에들었어요

 

남자 여자 화장실이 따로 있고, 여자화장실에

 

거울이 엄청 큰거울이 있어요

 

 

자! 여기가 흡연실 이랍니다

 

다들 비흡연자들에게 피해주지말고

 

이리로 가세요!

 

 

 

주의사항도 꼼꼼히 읽어보고요! 하지말라는건

 

매너있게 하지않기~

 

 

내가 온곳은 본점이었어요.

4호점 까지 있나봐요~~ 요즘 실내

낚시카페로 인천이색데이트 오시는분들이

많아서인지 사람들이 북적북적..

 

 

보시면 아시겠죠? 주말에 갔는데

 

사람들이 금방 늘어났어요.

 

언제들오신건지~~;

 

 

친절하게 낚시게임방법까지

 

다 설명이 되어있어요

 

차근차근 둘러보고 읽어보고 했더니

 

고사이에 한마리를 잡았습니다.

 

 

 

귀여운 인형들도 한가득~~

 

새인형들이 봉다리에 싸여있네요

 

 

아이들도 금붕어?인가를 잡았더라구요

 

나도 잡고싶은데.. 금붕어 ㅠㅠ

 

나한테는 금붕어가 안와요 ㅠ

 

 

손에서 냄새날수도있으니간

 

꼭 장갑은 끼시구요~^^

 

 

 

음료또한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겨울이라 두터운곳 관리하기가

 

힘들까바 케비넷까지

 

준비되어있네요

 

신발도 불편하면 슬리퍼로

 

갈아신고 낚시를 하시면 됩니다.

 

이것저것 편의시설이 잘되어있네요

 

 

중간중간 돌림판 같은 미니게임도 있고

 

이벤트도 많이있어요

 

어린이 가족 커플 친구 남녀 노소 할거없이

 

누구나 즐길수 있는 인천이색데이트,

 

놀러와 실내낚시카페!

 

시간날때 자주 방문하고싶은곳이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