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매트리스는 레스토닉 제품이 가장 우수한 것 같네요^^

 

 

 

 

 

제가 매일 여러 브랜드를 알아보면서 느낀거지만

매트리스는 레스토닉 제품이 가장 우수한 것 같아요 :-)

그 이유는 탄탄하기도하고 다른 브랜드와 내장재가 다르기

때문이에요.

 

이게 레스토닉 가구인데 보기만해도 완전 고급스러워 보이죠?

레스토닉은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미국에서도 알아주는 브랜드에요 ㅎㅎ

지난 75년간 35개국에 생산되었는데 개개인의 숙면을 돕기위한

다양한 연구를 했다고 합니다.

 

그 연구는 당연히 인정을 받았고요 ^^

 

 

그래서인지 저도 레스토닉 침대를 봣을 땐

다른 곳에서 보지 못하는 가구디자인들이 많구나 느꼈어요.

보면 볼수록 레스토닉 가구만의 매력이 있다고 해야하나..

가구를 만드는 원단도 좋고 품질도 우수하고!

 

 

 

무엇보다 레스토닉 매트리스는 더블 제품과 분리형 제품이

있어서 저에게 딱 맞는 침대를 고를 수 있었어요.

이 침대들은 허리를 완변하게 감싸줘서 포근하고 푹신한

느낌을 받을 수 잇거든요 ㅎㅎ

때문에 숙면도 깊게 취할 수 있고, 아침에 일어날때도

개운하고 상쾌한 마음으로 일어날 수 있을듯 했답니다.

 

 

신기한건 레스토닉 투 매트리스엔 밑은 390개의 스프링이

있어 단단하게 받쳐주고 위는 775개의 독립스프링과 상단

1280개의 마이크로 스프링이 이루어져 있어 다른 브랜드

매트리스보다 편안함을 느낄수 있다고해요.

 

저도 직접 누워봤는데 흔들거림도 없고

제 체격에 맞게 매트리스가 변형되니깐 포근한 느낌이

굳굳~

 

오직 나만의 침대를 구입하는 느낌이라 그런지

돈이 아깝지 않고 좋았어요.

그리고 가성비 대박인 가구라 효도선물로 부모님께

선물해드릴 예정 이랍니다 ㅎㅎ

 

 

 

여기엔 폴리압축폼, 컴포트케어폼, 라텍스, 마이크로스프링 등의

레이어 위치를 바꾸어 배열해 65가지의 텐션으로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허리가 아프시거나 잠자리가 불편하신 분들은

여기서 매트리스 바꿔보세요~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 컬러의 가구들도

있어서 신혼부부님들도 혼수도 많이 해가시고, 그 이후에도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_^

저도 나중에 혼수하거나 집 이사 갈 때 여기서 가구 맞춰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