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청솔학원 2017 선행반 '한발 앞선 시작'

 

 

 

 

 

 

부천 인천 재수학원 중에 이투스에서 직영하는 유일한 청솔학원

 

부천청솔학원에서 2017학년도를 위한 " 한발 앞선 시작 선행반 "

 

을 모집하네요.

 

 

 

올해 수능이 어려워서 평소의 실력을 발휘 못하고 재수를 결심하는

 

학생들이 있다면 부천 청솔학원 선행반 모집요강을 꼼꼼히

 

읽어봐야 할 것 같아요

 

 

 

개강일은 2016년 1월 4일 (월) 이네요.

 

선착순 마감이라 관심있는 분은 서둘러 전화 문의를

 

해보는게 좋겠네요

 

아참 부천청솔학원 선행반은 특별하게 선행반 장학금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정규반 과 다른 좀더 유리한

 

장학제도를 준비했다고 하니 꼼꼼하게 읽어보세요

 

 

장학금이 무려 수업료 100% 로부터 30% 까지 있네요

 

와우 열심히 공부하는 수험생을 위한 배려!

 

내신 장학금까지~

 

 

장학금도 여러 형태로 진행되고 부천 인천 시흥에서

 

최고 재수학원인 만큼 재수성공도 예약할 수

 

있는 부천 청솔학원 선행반 정말 기대되는데요

 

꼭 2017 학년도 수능 대박 나도록 우리 열심히 해요

 

 

부천 인천 청솔학원 무시험 전형입니다.

 

서울대 의치반부터 해서 그룹이 3개나 되네요

 

서울대 이름을 들으니 벌써부터 긴장이 되는데요

 

  

유시험 전형도 있다고 하니 홈페이지

 

(http://bucheon.cheongsol.co.kr) 와 전화(032-611-9001)

 

상담을 통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리 2017학년도를 준비하는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 입니다.

 

 ^ ^ 꼭 성공합시다.

 

 

+ Recent posts